LG 스탠바이미 Go는 LG전자가 출시한 신개념 27인치 대화면 휴대용 포터블 스크린입니다. 이 제품은 원하는 곳 어디든지 여행가방처럼 가지고 다니며 영화, 드라마, 음악, 웹서핑, 게임, 요리등 다양한 콘텐츠를 여러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지난 7일 LG 전자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실시한 사전판매에서 초도물량이 10분 만에 전부 매진되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캠핑과 야외활동의 수요와 맞물려 많은 예비고객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LG측도 캠핑 이용객들의 수요를 노려 사전판매 구매자에게 캠핑브랜드 '미니멀워스'의 백팩과 머그컵 등의 캠핌용품을 제공했고 웨이브, 티빙 등 국내 OTT 이용권 등도 함께 제공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Go의 사전판매 10분 완판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았습니다.
튼튼한 여행가방 일체형 휴대용 대화면 스크린
이 제품은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가방 안에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등을 모두 탑재한 일체형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화면크기는 휴대용 포터블 스크린으로써는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는 27인치입니다.
대화면 디스플레이는 캠핑이나 레저활동 시에 영화나 드라마 등 영상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여행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타입으로 가방과 일체형이라 파손과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독립적으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단단한 여행가방 케이스로 둘러싸여 내구성 또한 우수합니다. 화면은 별도의 전원스위치가 필요 없이 가방을 열고 닫는 것으로 화면이 켜지고 꺼집니다.
여러 가지 사용환경을 배려한 다양한 스크린모드
내부의 27형 터치 화면은 가로모드, 세로모드, 테이블 모드 등 여러 가지 사용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고, 내장 배터리로 최장 3시간 동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webOS 플랫폼을 탑재하고 영화나 드라마 시청 시에 돌비비전과 돌비애트모스를 지원해 한층 몰입감 있는 생생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Go는 화면을 눕혀 사용하는 테이블 모드에 특화된 게임과 테마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화면을 터치하며 체스나 틀린 그림 찾기 등 보드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5가지 턴테이블 전용스킨을 적용하면 음악감상 시 마치 턴테이블을 사용하는 것 같은 레트로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을 지원해서 캠핑 중에 요리방법을 검색하거나 야외활동 중에 필요한 정보를 호출해서 영상이나 웹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으로 영상채널을 변경하거나 콘텐츠 검색, 음향조절등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디스플레이의 작동은 위로 90도 기울이는 틸팅, 시계방향으로 90도 회전하는 로테이팅, 최대 18cm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정식출시와 공식가격
LG 스탠바이미 Go는 6월 9일 온라인 브랜드샵 판매를 시작으로 정식판매할 예정입니다. 공식가격 117만 원입니다.